사진=아이티샵 제공
사진=아이티샵 제공

 

G밸리뉴스 한미진 기자 = 중고IT기기 매매전문 '아이티샵'에서 중고 IT제품 매각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알렸다.

아이티샵은 중고 노트북부터 중고 맥북, 중고 아이패드,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품목의 중고 IT기기를 매입·판매하는 곳으로, 평소 투명한 매입절차 공개와 매입가격 책정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일부터 9월 9일까지 한 달간 해당 업체를 통해 중고 IT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애플 M1, M2 모델을 판매하면 최대 3만원을 더 드리는 이벤트다.

M1 모델은 1만 원, M2 모델은 2만 원을 더 드리는 이벤트로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아이티샵 지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매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인증샷을 찍거나 SNS로 리뷰를 작성하면 참여한 고객들에게 중고제품 매각 시 감사의 의미로 최대 1만 원까지 추가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는 상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티샵 한태영 과장은 “아이티샵은 매입 가격 투명제로 제품별 명확한 매입 가격을 공지해 판매자들이 정확한 시세 확인 후 판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당일 현금 입금 시스템, 전국 택배 매입 시스템, 퀵서비스 매입 시스템 등을 통해 편리한 매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했다

한편, 중고IT기기 매매전문 아이티샵은 2016년부터 2022년까지 7년에 걸쳐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강남, 종로, 홍대, 가산, 부천 송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